가끔 보면 나이는 나보다 많은데 사회생활을 여태까지 

어떻게 했는지 궁금할정도로 이상하게 하는 분들이 있어요. 

그러면서 꼰대문화는 이어갈려고 하죠 ㅋㅋㅋㅋㅋ


제가 충격받았던 이야기는

매일 밥먹듯이 지각하시는 분이 그날은 회사에 

젤 어린분이랑 엘리베이터를 같이 탔는데 

사람들이 센스가 없다면서 내릴때 1층을 눌러야지???????

이랬다면서 시범까지 보여줬다고 하네요????????

예?????

저 이때까지 엘리베이터 내릴때 층수 누르고 내리는 경우는 첨보네요. 

아무래도 이분 엘리베이터 이 회사에서 첨 타셨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맨날 지각하는 시간에 일찍오시길 바라네요 ㅋㅋㅋㅋㅋㅋ
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