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천출장뷔페 너무 맛있었어요!




안녕하세요! 좋은 하루입니다^^

지난 주에 울 친척 언니가 시집갔어용~ㅋㅋ박수 짝짝짝~

그래서 김천까지 갔는데,

식도 기억에 남지만, 무엇보다 너무 맛있었던

김천출장뷔페 음식이 기억에 남네요~^^



식을 올리는 장소로 이동하다가 준비된 음식들을 봤는데,

와~ 머금직스러운 음식이 한가득 있더라구요~

비닐랩으로 먼지도 안닿게 준비하고~

야외라서 식지 않게 준비도 하고 있었어요~





식이 시작되고 기다리는 동안 아침을 굶고 운전해서 그런가

너~ 무 배고프더라구요~

미안하지만 언니를 축하해주는것보다

빨리 뭐 좀 먹었으면 좋겠다 싶었어요^^::ㅋㅋㅋㅋ




끝나고 모두가 김천출장뷔페 식사를 하러 갔는데

와~ 정말 진수성찬-! 이 말이 딱 떠오르더라구요~

정말 맛있는 음식이 한가득 준비되어 있는데,

음식이 너무 예뻐서 첫인상이 좋았어요~



그도 그럴것이 원래 김천출장뷔페 음식이라 함은

종류도 많고, 양도 많아서 정성스럽게 준비하기 힘든데,

눈으로 보는 재미부터 있었어요.

그래서 사진부터 찍게 되더라구요^^




맛도 기가 막히고, 차림도 예쁘고-

정말 기억에 남는 김천출장뷔페였어요.

그래서 다 끝나고 그때 먹은 음식은 어디서 주문한거냐고.

넘 맛있었다고 물어보니 동원출장뷔페였다고 알려주더라구요^^!

저도 다음에 음식 준비할때 연락해보려구 연락처 알아놨어요!

잇님께도 알려드릴께요^^




+ Recent posts